정답은
네이버쇼핑 '윈도우 전문관'
§ 제품
카테고리별 성격에 따라 다름
§ 제품의
성격에 따라 상품명 작성표준의 차이가 있음
§ '시키는대로만
하면 검색이 잘됨' 다만...남들도 시킨대로 함
4.2
스토어팜
찜 받기
가이드는
준수하되 얽매이진 맙시다. >> 규모의 전쟁 전초단계
Why?
-
내 제품이 매일 랜덤으로 해당고객에게 알림을 PUSH
-
고객정보를 모으기 위함 > 이벤트 쿠폰시, 해당 고객에게 특혜 제공
-
네이버쇼핑 연동수수료 2%가 자동 제외됨
-
내 스토어팜 '케파' '비주얼' '있어보임' '대단함'
다음과 같은 찜 홍보 배너를 제작하여 꾸준히 이뤄갈
것!
How?
- 쿠폰생성 | 찜회원 전용
-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제작
- 톡톡문의자 '스토어팜찜' 요청 > 특혜제공
- 본인계정3개/가족계정/친구계정/직원계정모두사용
- 스토어팜 메인페이지 배너홍보
- 쇼핑몰 카페'셀러오션 외', 활동을 하며, 제3자와 서로간의 찜
공유
-찜 혜택비용은 주력제품가격의 3~5% / 배송비 혜택
차원
-주는 것이 남는 것 / 고객인프라 회전되면 스토어팜은 저절로
성장
4.3 이벤트전략
- 적립금,쿠폰,구매평,프리미엄평
Why?
-
스토어팜의 품질을 올리기 위함 > 유입율 증감
-
제품 구매횟수 증감 / 제품 구매평 증감
-
제품의 상위노출 포지션
§ 회전률의
힘 > 추가구입 > 여분 포인트로 또 구입!!
4.4 기획전 세팅 방법

§구매평,
구매데이터외
모든 판매자는 동등한 수준이다.
§게다가,
시장진입이 늦어서,
공룡회사의 품질을 따라가기가
너무 벅찬 당신!
4.4 기획전 세팅 방법
§ 내
스토팜을 유명하게 해줍니다. 심지어 무료!!
§ 하지만,.
등록 및 검수가 까다로우니, 하루 잡고 작업하기!!
세상에
공짜가 없고, 네이버 직원들이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.
4.5
네이버
모두 연동 & SNS계정 연동의 활용법
WHY?
MODOO? -
스토어팜 진입의 대부분 개인&창업자 > 홈페이지의 부재
§ 내회사
/ 내사업자 / 내브랜드 / 내제품 / 나의정보를 네이버에 뿌리기 위함
§ 네이버
포털에서 무엇을 검색하든, DATA를 하나라도 더 공개하기 위함
§ 고객소통의
창구를 가지기 위함
SNS계정연동 -
서비스로 제공되는게 아니라, 스토어팜의 핵심!!
§ 페이스북
/ 네이버 블로그 / 인스타그램
§ 2016년초
'트위터' 존재하였으나, 몇가지 사유로 기능 제외 3~4번의
클릭만으로, SNS에 자동 게시글 작성
공유를 하게되면,
미리 설정된 '네이버 블로그'에 자동으로
글이 써집니다.
다음은 정말 팁중의 팁인데,
마무스 매크로를 활용하면, 반복작업을 쉽게
처리 할수있다.
공유하기도 쉽게 할 수 있다.
"물론 초기세팅에 손이 가겠지만..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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